레몬의꿈 햄버거 메뉴

목차

    투썸 파르페 드셔 보셨나요~? 저는 로얄 밀크티 파르페를 먹었는데요~ 당이 급 떨어져서.. 좀 달달 한 게 필요했죠. 카라멜 마끼아또를 선택할까 하다가.. 우연하게 눈에 들온 로얄 밀크티 파르페를 주문했죠 ㅋㅋ

     

    애니메이션에서만 봤던 파르페를 처음으로 먹어봤는데요~ 매번 달 거 같아서.. 살찔 거 같아서 포기했었는데 ㅋㅋ 결국 먹었네요~ 밀크티라서 조금 괜찮지 않을까요~? ㅎ

     

    사실 투썸 파르페를 고른 이유가 전에 먹어봤던 시그니처 음료 '로얄 밀크티 쉐이크' 때문이었어요~  요놈도 홍차가 무슨 맛일까 하고 주문했다가 먹어봤는데 ㅋㅋ 상술에 휘말린 건가..ㅋㅋㅋ

     

    아무튼! 투썸 파르페인 '로얄 밀크티 파르페'를 솔직하게 리뷰해볼게요~

     

    로얄 밀크티 파르페

     

    투썸 파르페 '로얄 밀크티 파르페'

     

    투썸 파르페는 두 종류가 있어요. 하나는 제가 먹은 '로얄 밀크티 파르페', 하나는 '초콜릿 파르페'

     

    초콜릿 파르페는 도저히 도전을 못하겠더라고요..ㅋ 너무 달 거 같은 느낌? MZ세대를 겨냥해 만들었다고 하는데..ㅋ 플레이버 초콜릿이라고 하네요. 게다가 초콜릿 생크림.. 우유~ 초콜릿 무스!!  아이스크림 사이에는 머랭과 초콜릿, 시리얼, 와플, 오레오 토핑을 듬뿍..

     

    이거 먹으면 하루는 굶어도 될 듯..ㅋ 정말 화가 치밀어 올라 미칠 때.. 한번 먹어봐야 할 듯ㅋㅋ

     

    저는, 아주 쪼금.. 마음 편하게 먹기 위해 홍차 쪽을 선택했습니다..

     

    조각케익도.. 너무 많이 골랐나..?

     

    처음에 맨 위층에 있는 아이스크림을 먹었는데, 가벼운 아이스크림 맛? 우유맛이 진하지는 않더라고요. 시작은 담백하게~ 시작할 수 있었죠. 그리고 옆에 꽂혀 있는 롤리폴리.. 이건 뭐 그냥 먹어도 맛있음 ㅋㅋ 아이스크림과 같이 먹으니 더 꿀맛.

     

    아, 저는.. 그냥 숟가락으로 먹었는데, 홍차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스트로우로 홍차를 먼저 드셔 보세요! 저는 맛이 섞여버려서.. 젠장.. 초콜릿 시리얼이 섞인 홍차..

     

    아이스크림을 다 먹으면 과자가 나와요~ 폴리폴리, 시리얼, 와플, 밀크티 무스. 근데, 솔직히 와플은 안 어울리는 것 같았어요. 식감이 너무 단단해서 그런 거 같아요.

     

    참.. 제가 이렇게 단 것도 당기고.. 단 것이라고는 쳐다보지도 않았는데~

     

    더러운 세상에 살다 보니, 제 입맛도 변해버리네요 ㅋㅋ

     

    말도 안 되는 일을 당하니.. 기운도 빠지고, 생각도 많아지고~ 그러다 보니 출출해지고, 달달한 게 당기더군요ㅋㅋ 그래도 먹고 나니까 기분이 풀리더라고요! 한 번씩 기분전환으로 좋을 것 같아요~

     

    다음번에 기회가 되면 초콜릿 파르페도 먹어봐야겠어요~ 완전 열 받을 때ㅋㅋ 투썸 파르페~ 급격히 당이 떨어졌다면 추천드려요!! 적당히 드신다면~~ ㅋㅋ 많이 드시면 큰일 납니다!

     

     

     

    같이 보시면 유용한 글

    2022.05.25 - [분류 전체보기] - 울산 우가포, 놀다가 휴식하기 좋은 곳!

    2022.05.23 - [분류 전체보기] - 메가커피 디카페인, 연하고 부드러운 맛을 원한다면..!

    2022.05.27 - [분류 전체보기] - 언양 시래담, 몸이 좋아할 건강한 한끼!

     

     

    투썸 파르페, 로얄 밀크티 파르페 내돈내산 솔직 후기였습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글이 유익했다면 구독, 좋아요, 하트(공감)를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