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의꿈 햄버거 메뉴

목차

    올가힐링스 바디미스트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요즘은 남자 피부 관리도 굉장히 중요시하는데요, 오히려 남자 피부가 더 깨끗하고 좋은 경우도 많더라고요.

     

    오늘은 제가 직접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는 올라힐링스 바디미스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저는 평소 몸이 좀 건조한 편이라서 늘 보습에 신경을 써야 하는 피곤한 삶을 살고 있어요.

     

    그런데 지인의 추천으로 올가힐링스 바디미스트를 써보니 향도 좋고, 그냥 뿌리면 되니까 로션처럼 바르지 않아도 돼서 너무 좋더라고요. 시간도 별로 안 걸리고~~ 그게 가장 좋더라고요ㅎㅎ

     

    저는 올가힐링스 바디미스트 3종류를 세트로 구매했는데요, 가격부터 향까지 하나하나 살펴볼게요. 개인적으로 여성분들 뿐만 아니라 남성분들께도 올가힐링스 바디미스트를 추천드리고 싶네요~~^^

     

    올가힐링스 바디미스트

     

    올가힐링스 바디미스트

    올가힐링스

     

    제가 구매한 올가힐링스 바디미스트는 3종류고, 각각 3개씩 들어있어서 총 9개를 구매했어요. 가격은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정말 제각각이네요.. 저는 개당 만원 정도에 산 것 같아요. 

     

    정확한 제품명은 '올가힐링스 프레스티지 퍼퓸 바디미스트'라고 되어있네요. 용량은 한 병당 100ml 들어있고요, 제품 설명을 읽어보니 기능은 모두 같고, 향만 다른 것 같아요. 

     

    올가힐링스 바디미스트는 3가지 모두 미백 기능성과 주름개선 기능성이 있고, 보습에 좋은 오일 성분이 많이 들어있어요. 그럼 각각 어떤 향인지 하나씩 살펴볼게요~^^

     

    1. 올가힐링스 바디미스트 - 코코프린세스

    코코프린세스는 '스윗한 베리향으로 시작해 프레쉬하고 사랑스러운 향'이라고 설명되어 있어요. 실제로 써보니 정말 달달한 향이고요, 개인적으로는 살짝 복숭아 향이 나는 것 같고, 여성분들에게 어울리는 향인 것 같아요.

     

    2. 올가힐링스 바디미스트 - 블루밍부케

    블루밍부케는 '청초한 꽃다발을 들고 있는 소녀감성의 향기로 시작해 머스크 향이 깊게 잔향을 남여주는 여성스러운 향'이라고 설명되어 있어요. 코코프린세스 보다는 아니지만 살짝 달달한 향인데요, 포도나 사과향 같은 느낌이에요. 저는 블루밍부케를 어머니께 선물로 드렸더니 좋아하시고, 잘 쓰고 계십니다.

     

    3. 올가힐링스 바디미스트 - 유러피안가든

    유러피안가든은 ' 레몬과 잎사귀의 싱그러움으로 시작해 핑크튤립과 화이트플로럴등의 향기로운 유러피안 정원을 연상시키는 향'이라고 설명되어 있어요. 레몬이라는 단어가 들어있지만, 시트러스 향으로는 느껴지지 않아요. 은은한 꽃 향기가 나는데, 개인적으로는 유러피안가든이 가장 향이 좋은 것 같아요.

     

    스프레이로 되어있어서 쓰기도 편하고, 뿌려보면 흡수도 부드럽게 잘되고 촉촉해요. 전체적으로 3가지 모두 과한 향이 아니라서 남자 피부에도 잘 어울리는데요, 개인적으로 남자 피부에는 유러피안가든이 가장 어울리는 것 같아요.

     

     

     

    예전엔 남자 피부는 거칠어도 괜찮다는 인식이 있었지만, 요즘엔 피부 관리를 다들 열심히 하시는 것 같아요. 그래서 화장품 업계에서도 남자 피부에 맞는 제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죠.

     

    이제 곧 여름이 다가오는데요, 여름철이라도 피부 보습은 신경 써야 합니다. 하지만 유분이 많은 로션을 바르게 되면 찝찝하고, 트러블도 생기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유분은 적고 수분이 많은 제품을 쓰는 게 좋아요.

     

    그래서인지 많은 분들이 미스트를 사용하시는데요, 저는 올가힐링스 바디미스트를 추천드리고 싶어요. 끈적거림 없이 촉촉한 느낌이고, 미스트를 뿌린 부분은 만져보면 보들보들한 느낌이 들어요.

     

    여름에 향도 좋고,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까지 있다면 사용하지 않을 이유가 없는 것 같아요. 남자 피부에도 사용하기 좋은 올가힐링스 바디미스트 3종류에 대해 리뷰해보았습니다. 솔직히 별로 단점은 없었어요. 이 제품 하나로 관리를 귀찮아하는 남자 피부도 편하게 관리할 수 있어서 오히려 좋은 것 같아요.

     

     

     

    함께 읽으면 유용한 글

    2022.06.11 - [건강] - 불면증 치료법,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방법!

    2022.06.10 - [건강] - 체했을때 지압 방법, 손 따는건 너무 무섭잖아요..

    2022.06.05 - [분류 전체보기] - 써큘레이터 선풍기 차이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게요.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해주세요. 이 포스트가 유익하셨다면 구독, 하트(공감), 댓글을 해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