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의꿈 햄버거 메뉴

목차

    필터 샤워기 구매하려고 생각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수돗물로 사용되는 물들이 오염됐다는 뉴스가 계속 나오는 만큼 필터 샤워기에 대한 인기도 점점 높아지는 것 같아요. 그중에서도 요즘 인기 많은 게 닥터피엘 샤워기 필터죠. 

     

    저도 서울에서 회사생활 할때부터 닥터피엘 샤워기 필터를 사용했었어요. 회사 근처 오피스텔에서 생활하면서부터 갑자기 피부가 안 좋아지더라고요. 그래서 원인을 찾다가 혹시 물이 문젠가? 하는 생각이 들어서 필터 샤워기를 발견했어요. 그중에서도 닥터피엘 샤워기 필터가 효과가 좋다고 해서 구매했어요.^^

     

    오늘은 닥터피엘 샤워기 필터 사용 후기와 필터 종류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닥터피엘 샤워기 필터 변화

     

    닥터피엘 샤워기 필터

    닥터피엘 샤워기 필터

     

    닥터피엘 필터 샤워기 배송을 받았을 때, 생각보다 이뻐서 기분이 좋았어요. 투명한 샤워기 헤드랑 새하얀 닥터피엘 샤워기 필터가 여러 개 들어있더라고요. 기존에 쓰던 헤드는 물이 보이지 않았는데, 닥터피엘 샤워기는 필터까지 훤히 보여서 좋았어요.

     

    필터는 총 2개인데요. 손잡이 부분에 들어가는 것 1개, 헤드 부분에 들어가는 것 1개가 있어요.

     

    손잡이에 들어가는 '세디멘트 필터'는 이물질을 제거해줍니다. 노후된 배관에서 생길 수 있는 입자성 물질을 걸러냅니다. 녹물, 먼지, 중금속 불순물 등이 있죠. 

     

    헤드 부분에 들어가는 '염소차단필터'는 물속에 남아있는 유해성분을 제거합니다. 제가 구매한 가장 큰 이유라고 볼 수 있죠. 피부질환이나 호흡기 질환이 있다면 도움이 된다고 하더라고요. 피부가 많이 뒤집어졌었는데, 사용 후 많이 좋아졌어요.

     

    제일 신기한 것은 필터 샤워기를 사용하고 부터 수돗물 냄새가 나지 않았어요. 샤워를 하는데, 상쾌하다고 해야 하나? 그리고 샤워 후에도 피부가 건조하지 않았고, 촉촉했어요. 그리고 지금까지 필터 샤워기를 사용하고 있죠. 웬만해서는 피부가 뒤집어지지 않는답니다~!

     

     

     

    참고로 닥터피엘 샤워기 필터는 부직포, 염소볼 전부 한국산이라 안심이 됩니다. 그리고 필터 전문 회사가 만들었다고 하죠. 이런 말 다 필요 없습니다. 써보시면 눈으로 보이니까요 ㅋㅋ

     

     

    필터 샤워기

     

    필터 샤워기에 대한 솔직한 후기는 '반드시 써야 한다'는 것입니다. 아마 써보신 분들은 다 동의하실 텐데요, 처음엔 필터 샤워기를 반신반의하며 써보는데요, 며칠 후면 생각이 바뀝니다. 샤워기로 가늘게 물이 나와서 보지 못했지만, 정말 필터에 금속 가루? 같은 것과 알 수 없는 미세한 검은색 물질이 있더라고요.

     

    너무 놀랐어요. 그 물로 양치질도 했는데.. 미세한 양은 먹었을 수도 있는데, 그런 이물질들이 섞여있었다고 생각하니까 정말 불안하고 짜증 났어요ㅠ.ㅠ 그다음부터 양치는 정수된 물로만 하기로 했습니다.

     

    특히, 아이들이 있거나 집이 좀 오래된 경우라면 더욱 필터 샤워기를 써야 해요. 제가 살았던 오피스텔은 새 건물이었고, 제가 첫 입주자였어요. 그런데도 한 달 정도 쓰니까 필터 색이 변하고, 이물질도 많이 걸러졌더라고요. 새 건물이 이 정도면 오래된 건물은 파이프에 녹이 더 많이 있을 테니까요.

     

    게다가 요즘에는 녹조, 적조, 유충, 폐수로 인한 오염 문제까지... 수돗물을 그냥 믿기가 힘들죠. 이제 수돗물도 필터 샤워기로 걸러서 써야 하니, 참 씁쓸하네요.ㅠㅠ 필터 샤워기에 걸러지는걸 눈으로 보면 그냥은 못씁니다.;;

     

     

     

    요약

    1. 닥터피엘 샤워기 필터 효과 좋음.
    2. 녹, 중금속, 모래, 먼지, 염소까지 걸러줌.
    3. 확실히 피부 좋아짐.

     

     

    추가적으로 읽으시면 도움이 되는 포스트

    2022.08.05 - [건강] - 위 통증 원인과 해결방법! (+ 내 경험)

    2022.08.04 - [일상] - 울산 라메르판지, 혼자만 알고 싶다..

    2022.07.29 - [일상] - 링티 효능, 논란이 있었던 이유!

     

     

    닥터피엘 샤워기 필터 사용 후기를 공유해보았습니다. 필터 샤워기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이물질이 걸러지고, 필터 색이 변하는 걸 봤기 때문에 필터 샤워기를 추천드리지 않을 수가 없네요..!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세요. 이 문서가 유용하셨다면 하트(공감), 댓글, 구독을 해주시면 블로그 유지보수에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